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13 11:55

뿌룩치

조회수 207

댓글 4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주는 주 4일 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먼저 전환 추적에 관한부분인데.. A광고를 진행을 했는데 무조건 A만 팔렸다는 보장이 없잖아요??

각 매체 인사이트값에는 A~Z까지의 전환값과 전환 매출액이 표기되는데 이것을 저희가 GA4 - 전자상거래로 캠페인 유입경로와 실판매상품 조회까지 하는데 제가 알기론 GA4가 이전 UA와 다르게 정확한 값이 아닌 근사치를 중심으로 수집한다고 들어 정확한 전환 추적이 좀 어려울거 같아 질문을 2가지 정도 드립니다.


1. 단순한 전환추적을 위한 전환툴이 있을까요?? EX. 에이스카운터 /  GA4와 같은..

2. 순UV / PV 수집이 UA와 GA4의 수집기준이 달라 UA때 데이터와 완전하게 수치가 엄청 떨어지게 보일정도입니다. 광고주에게 설명 및 설득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자세하게 부탁드립니다 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방긍핑

05. 184060

복연마

05. 172980

마린이도와주세요

05. 172610

김캐리

05. 163810

도다마인드

05. 166790

신입마케터입니다

05. 155750

탄탄한팔

05. 157829

리얼리스트리얼

05. 142260

하늘파더

05. 141610

고품격

05. 141,6315

ssstar

05. 149081

정진경

05. 141,2001

마라탕소녀

05. 146011

광고배웁시다

05. 143521

꿑판왕

05. 133050

마케팅갱

05. 134900

근육돌이

05. 133,69934

뿌룩치

05. 132080

큐레터

05. 139,8085

큐레터

05. 1311,314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