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03 10:07
좋아요 2
조회수 208
댓글 3
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