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2 16:48

요룡

조회수 414

댓글 1

안녕하세요, 신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최근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를 하고있는데 사수가 없다보니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맨 땅에 헤딩하듯이 진행하고 있어서

선배님들께 구글 광고에 대해 조언을 듣고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희 브랜드의 경우 신생 브랜드이다보니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홈페이지 유입을 극대화 하는 것을 KPI로 잡고있습니다.




저희 KPI의 경우 사이트 내 유입량을 극대화시키는것인데

그렇다면 각 광고별 캠페인 목표, 마케팅목표, 입찰전략의 경우 어떻게 설정하는것이 베스트일까요?


현재 각각의 광고는 아래와 같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검색광고>

현재 세팅

- 목표 : 캠페인별 목표 설정 사용(문의만 적용되어있음)

- 마케팅 목표 : 리드

- 입찰 전략 : 전환 가치 극대화

수정 예정안

- 목표 : 캠페인별 목표 설정 사용(페이지 조회만 적용)

- 마케팅 목표 : 웹사이트 트래픽

- 입찰 전략 : 클릭수

<디맨즈젠>

현재 세팅

- 캠페인 목표 : 전환

- 전환 목표 : 페이지 조회

수정 예정안

- 캠페인 목표 : 클릭수

- 전환 목표 : 페이지 조회

<실적최대화>

현재 세팅

- 목표 : 계정별 목표 설정 사용(구매, 기타, 다운로드, 문의, 페이지조회 등 전부 적용되어있음) 

- 입찰 전략 : 전환 가치 극대화

수정 예정안

- 목표 :  캠페인별 목표 설정 사용(페이지 조회만 적용)

- 입찰 전략 : 전환 가치 극대화


사이트 유입량을 극대화하는것이 목표라면 위와같이 수정하는게 효과적일까요?


추가적으로 위와같이 세팅 변경 시 기존 세팅되어있는 광고그룹을 수정하는것이 좋을지

아니면 새로운 그룹을 신규로 세팅하는것이 좋을지도 함께 문의드립니다.

(기존 광고그룹을 수정하면 광고그룹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


현업으로 바쁘신 와중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리얼리스트리얼

04. 179940

지슈니

04. 171940

곰곰이

04. 179761

똥준90

04. 172180

소미01

04. 163022

윤윤이야

04. 163990

luu

04. 163500

lyj3403

04. 166950

아얌

04. 164740

근육돌이

04. 167,46472

고드랑이

04. 153530

작은모험

04. 153140

큐레터

04. 157,66433

Rachel12

04. 141,7832

부자머니

04. 133080

FB343

04. 132650

최찬희

04. 121,89018

요룡

04. 124150

노아노마드

04. 121,5798

마실MASIL

04. 125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