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8 10:56

2chuchu

조회수 586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도다마인드

04. 116,22649

어버이의은혜

04. 101,8350

두두두둥

04. 102481

빈게이츠

04. 101,1250

김띠리리

04. 104390

근육돌이

04. 095,74054

막내운영자

04. 091,2354

팡팡샤르르르륵

04. 092,25017

yoonss

04. 081,5703

그만사

04. 083800

여봐라

04. 081,6552

긴팔원숭이

04. 086510

개발자1

04. 083941

웅도리

04. 083850

매체왕

04. 088751

2chuchu

04. 085870

존구

04. 071,9294

낙밥이

04. 054030

도돕

04. 051,1074

smne

04. 0422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