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9 11:07
좋아요 0
조회수 278
댓글 1
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