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8 10:00

막내운영자

조회수 645

댓글 0

TV 시청자 수 감소와 TV 송출 수수료 인상으로 이중고를 겪으며 TV 의존도를 줄이고 모바일 전환으로 새로운 활로 모색 중이라고 해요. 모바일에 홈쇼핑 앱을 설치하지 않는 젊은 소비층 공략을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MZ 세대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기용해 자체 콘텐츠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것을 넘어 상품 판매까지 진행해 직접적인 구매 전환 유도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메조미디어<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4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홈쇼핑업계, TV 대신 '유튜브'에서 활로 모색
  • 액티브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시니어 하우징' 급부상
  • 외식업계, 이색 경험으로 소비자 유인


MEDIA ISSUE
  • 티빙, 국내 OTT 최초로 광고 상품 출시
  • 빅테크 기업, 유해 AI 콘텐츠 차단을 위한 워터마크 기술 도입
  •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에 반응형 소재 도입


NEW MEDIA
  • 호갱노노
  • 스노우
  • 쿠팡
  • 배민상회
  • SK엔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복연마

03. 293700

우뇌

03. 283,05027

성환MD

03. 285990

소셜비즈

03. 2817,39019

Dototory

03. 282620

Dototory

03. 282230

막내운영자

03. 286452

지니유41

03. 281,9704

큐레터

03. 2819,14373

EUM

03. 279500

베미아

03. 272340

지니유41

03. 271,8937

언제나화이팅

03. 272080

막내운영자

03. 271,1174

막내운영자

03. 271,6576

Checkin

03. 263970

두부야야

03. 263931

아렇소

03. 264510

애니비아빙닭

03. 254360

Dototory

03. 252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