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7 17:33

퍼포먼스초보

조회수 433

댓글 2

안녕하세요 GA4 공부중인 마케터입니다

다름아니라 '사용자 획득 보고서'를 보고 있는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ㅠ


첫사용자 소스/매체 에서 google/cpc로 뜨는 값 3개의

세션 캠페인이 [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 [organic], [referral]  3가지로 뜨는데요


구글 검색광고 운영중인데..

google/cpc 에서 어떻게 캠페인이 오가닉, 리퍼럴로 뜰 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ㅠ

아래 노란색 값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ㅠ 고수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첫 사용자 소스 / 매체세션 캠페인명
google / cpc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이상없음)
google / cpc
(organic)
google / cpc
(referral)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베미아

03. 272390

지니유41

03. 271,8967

퍼포먼스초보

03. 274340

언제나화이팅

03. 272070

마케팅쪼렙

03. 273630

막내운영자

03. 271,1194

막내운영자

03. 271,6606

Checkin

03. 264050

두부야야

03. 263921

아렇소

03. 264530

애니비아빙닭

03. 254350

Dototory

03. 252750

마케터배군

03. 253,15726

고치피

03. 255210

knowname

03. 253380

코코먀

03. 255120

담룡이

03. 251,6108

kimme98

03. 256310

Rachel12

03. 248482

아는닥터이원장

03. 2427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