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9 12:18

두레두레

조회수 842

댓글 13

개인적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몇 몇개 보다보니까 궁금한게 있는데요.

대부분의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경우 인스타그램을 META 광고성 채널로만 활용하고 있더라고요. 

(단순히 팔로워만 외부에서 사고 컨텐츠만 올리는 정도?)

실제 충성 고객을 모으려는 시도가 잘 안되어있는 경우가 있던데 아예 충성고객 모으는거엔 관심이 없는걸까요..? 제가 여태까지 충성고객 모으려 인스타그램 운영했다보니까..충성고객 모으는 인스타그램 운영방법과 관련해서 오프라인 강의 해볼까 하는데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한공주

03. 212670

히지니

03. 211,0260

큐레터

03. 2118,72636

김마케팅프리

03. 213,38430

환희마케팅

03. 202,6868

복도리형아

03. 201,5320

기재여

03. 209355

퐁동이

03. 202130

막내운영자

03. 206094

즐거운체리

03. 206550

막내운영자

03. 207474

마첵케팅

03. 203391

근육돌이

03. 202,76031

도다마인드

03. 208983

cookiman

03. 203000

피자김밥

03. 192360

애블애블

03. 191,75824

두레두레

03. 198425

dayo

03. 193150

소심한소신

03. 1939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