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11 11:25
좋아요 2
조회수 183
댓글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