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11 11:25
좋아요 2
조회수 174
댓글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