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8 14:46

바이올렛룻

조회수 2,255

댓글 32

안녕하세요.

저는 대기업~중견기업 정도의 규모에서 식품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최근 업무가 변경되어, 인하우스 마케터 직군을 맡게되었습니다!


저희는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운영 중인데요!

자사몰, 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이며,둘다 동일한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운영중입니다.

식품관련 업계이고, 원가율이 높은 제품으로 광고비로 많은 금액을 사용 하고 있지는 않아요!

인하우스 마케터로 대행사와 소통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글 올립니다.


저희는 월 제한된 예산안에서 미디어믹스를 제안받고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격주마다 리포트를 받고는 있지만, 네이버같은 경우 브랜드검색과 쇼핑검색 등 광고주센터 내에서 연령대별 타켓팅 및 제한 키워드 등 궁금한 점이 많아 직접 광고주계정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싶은 내용등이 많은데, 광고주계정으로 공유해주지 않아서요!ㅠ


혹시 원래 이렇게 광고대행사에서 아이디를 공유해주지 않는게 일반적인건지 궁금합니다!

혹시 저희가 직접 광고주센터에서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을까요? 


목록
댓글 32
댓글 새로고침

젤리얌

03. 078750

근육돌이

03. 072,43811

큐레터

03. 0731,54168

하이하이20

03. 072020

양창이

03. 052810

jun93042

03. 052060

촉매제

03. 055760

vino94

03. 057240

홍박사님

03. 051,2321

라방바데이터랩

03. 055830

춤추는표고버섯

03. 053340

포포포몽몽스

03. 047421

큐레터

03. 047,72526

김완진

02. 292420

JOYOVERN

02. 293840

트러스트애드AD

02. 293211

정말착한사람

02. 297340

막내운영자

02. 281,7923

마스크민케터

02. 281,2273

바이올렛룻

02. 282,2561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