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5 08:34

design00

조회수 1,050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세트에 소재 추가 시 머신 러닝이 다시 시작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기존에 했던 머신러닝은 완전 백지화가 되나요?


그러니까 A 소재를 효율 좋은 소재로 머신러닝이 판단하고


A 소재에 대해서 광고비를 몰아주고 있는 상황에서 


X, Y, Z 소재를 같은 광고 세트에 추가했을 때


A 소재보다 Y 소재가 효율이 좋다고 판단된다면


Y 소재 쪽으로 예산을 몰아주게 되나요 ?


아니면 A 와 Y 소재 간에 분배를 하게 되나요 ?


그리고 소재 추가 시 머신러닝이 백지화 된다면


캠페인 및 광고 세트를 다시 세팅하는 것과


기존 광고 캠페인의 광고 세트에 소재만 추가하는 것은


둘다 머신러닝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 것이니까 


사실상 같은 건가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2. 281,7963

마스크민케터

02. 281,2243

바이올렛룻

02. 282,24415

한잔할래

02. 286670

피바다곽두팔

02. 287420

일프로마케팅

02. 272,1099

잇프레이러브

02. 261,4341

마케터매트

02. 265670

근육돌이

02. 268,72559

마케터인생N년

02. 267801

큐레터

02. 263,76018

design00

02. 251,0511

근육돌이

02. 236,16727

차음이꾼요

02. 237762

cpaking

02. 231,5975

jd77

02. 231,1390

피넛버터앤솔트

02. 237405

플레이스김프로

02. 235245

남자여자

02. 227780

뉘뉘뉜

02. 2229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