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8 17:40

라인맨

조회수 2,708

댓글 5

안녕하세요, 라인맨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그래서 효과가 있냐 없냐 ? 이게 추적 하는게 사실 정말 어렵잖아요


퍼포먼스 마케팅 과는 다르게 데이터 분석에 변수가 너무 많아서 ...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일단 릴스 마케팅 '만' 하는 경우도 없어야하고 다른 통제변수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 제가 진행했던 한 건에 대해 정확히 릴스 1건으로 매출과 플레이스 유입률에 대한 "강력한"변화를 추적해서 공유 드립니다


보통 릴스가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어서 진행 안하시는 대표님들이 많더라구요 ! 


제가 대신 추적 성공 해왔습니다 !!


릴스 마케팅 검토 해보세요 :-) 


물론 콘텐츠 카테고리 비즈니스에 따라 다를 테니까 아주 '비판적 사고' 가득히 검토 .. 해보시구요 ~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라인맨

02. 182,70913

lothink

02. 181,5687

피넛버터앤솔트

02. 189970

삼각김밥훈이

02. 166330

철이삼

02. 162910

롸스낮춰

02. 166150

막내운영자

02. 167511

웅징

02. 154551

메론석상

02. 151,1424

아일랜드스톤

02. 152,55414

위픽wepick

02. 156983

터키샌드위치

02. 147750

cpaking

02. 142,3156

태그바이컴퍼니

02. 147,79213

마린0324

02. 143020

마첵케팅

02. 138372

바이럴루프

02. 131,9276

광폭다람쥐

02. 133790

레이조

02. 134200

각삼이

02. 1344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