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08 09:22

마귀걸

조회수 376

댓글 2

안녕하세요. 쿠팡 매출최적화 캠페인을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기존에 운영하면서 매출이 좋은 캠페인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효율 좋은 옵션 하나를 별도로 관리하고 싶어서 캠페인을 생성했는데, 

그다음 날부터 기존 캠페인은 박살나고, 

새로 생성한 다른 캠페인은 엔드ROAS 겨우 넘기는 수준입니다. 


옵션 하나의  캠페인을 별도로 생성한 게, 

기존 캠페인이 박살 원인일 거라 생각하는 건 제 추측이지만, 


일단 노출수 / 광고비 / 판매량 / 전환 매출 등 변동 추이 그래프를 보면

두 캠페인이 연관되어 있지 않나 합니다. 


아이보스나 / 유튜브 / 타 커뮤니티에서 보면,

한 캠페인에 여러 품목들 넣어서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 옵션마다 캠페인을 생성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거 같은데


혹시 옵션마다 캠페인 운영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광고 세팅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토리얌

02. 122930

jejejeje

02. 124210

일리행

02. 112,45311

앱랜드

02. 112,3446

마라임여

02. 092,8310

막내운영자

02. 081,1235

마귀걸

02. 083770

dumbOO

02. 072,12715

막내운영자

02. 072,09012

stepbyst

02. 071,4291

라라실실

02. 079691

LenaPark

02. 072720

baljunso

02. 075720

lyj3403

02. 074970

마케팅연구소장

02. 063820

영국

02. 064680

진정성있는마케팅

02. 062,29425

훵키

02. 062,5692

LenaPark

02. 065110

마케터초인

02. 062,107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