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1.29 17:41

유리엘

조회수 345

댓글 4

광고그룹을 키워드별로 나눠서 운영중이었는데요 

메인키워드에서 효율이 안나고 있는데 관리하고 있는거 맞냐고 꾸중을 들었어요 

메인키워드는 그래도 off시키면 안되는건줄 알고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제외키워드만 관리해줬었는데 

입찰가가 높아서 광고비만 축내고 노출수 클릭수에 비해 전환이 안일어나고 있더군요..

이런경우 다른 세부 키워드를 잡아서 광고그룹을 만들라고 하시는데 

세부키워드는 보통 어디서 어떻게 보시나요? 


1. 메인키워드로 유입된 키워드 중 효율이 괜찮은것..?

2. 키워드 도구에서 검색해보고 검색량이 많은것..?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피넛버터앤솔트

02. 013,4851

위픽wepick

02. 012,6387

lolxlol

02. 014871

케이욱

02. 014040

pqetc

02. 013170

큐레터

02. 0114,01181

에이블팀

01. 319643

막내운영자

01. 319392

막내운영자

01. 311,5262

안녕하셔요오

01. 303830

녹차차녹

01. 306610

아다다다닷

01. 301,77511

혤2345

01. 305670

유리엘

01. 293460

큐레터

01. 2916,03223

qwfsdv

01. 291,3530

이달의아재

01. 271,3090

훵키

01. 263,2278

막내운영자

01. 261,3325

두레두레

01. 252,845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