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광고 성과를 확인하고 있는데
사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1달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통계에서 성과형 디스플레이로 유입된 사람들 중
전환 건수가 얼마나 되는지 체크해봤는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통계와 GFA 대시보드 전환 매출액이 달라서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지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달 광고를 돌려서 발생한 결제 금액이 1,900,000인데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서는 결제 금액(구매완료 전환 매출액)이 4,000,000나왔다면
어떤 지표를 보고 로하스를 계산해야 할 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