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6 09:41

kimme98

조회수 334

댓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유입 증가를 위해서

한달 동안 트위터 링크 클릭 광고 집행 중에 있는데

트위터 링크 클릭 수치와 스토어 유입 수치가 크게 차이가 나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광고 특이점]

광고 소재에 랜딩 페이지가 여러 개로 설정되어 있음


스토어 측에서는 유입수가 '30분 이내에 재방문은 가산되지 않은 수'라고 하는데

심하면 링크 클릭이랑 100배 정도 차이가 나는데...

링크 클릭하고 랜딩 페이지 유입까지 가는 과정에서

이탈이 심해서 수치 차이가 그만큼 나는 걸까요??


메타 광고는 랜딩 페이지 완전히 로딩 전에 이탈, 픽셀이 해당 프로모션 집계 안하거나

랜딩 페이지가 여러 개면 클릭과 조회 수가 상이하다고는 하는데

혹시 트위터도 그런가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Datarize

12. 141,2228

햄미니

12. 146350

메타마케팅연구소

12. 143,6926

보스3

12. 141,4360

okpch

12. 141,6390

큐레터

12. 1410,86334

막내운영자

12. 145,49141

애런이

12. 133501

영국

12. 135160

영장류

12. 139914

noahhh

12. 125410

DamianL

12. 121,1580

스파클링마우스

12. 117080

더블린1

12. 114540

jkddmm

12. 103,25012

마다리초

12. 084630

노란콜라

12. 065,29015

근육돌이

12. 065,02240

하우랩마케팅

12. 063,37710

kimme98

12. 0633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