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18 13:03

글사랑

조회수 597

댓글 1

제품 검색채널 전체 (통검, 쇼검, 파워링크 등) 구매 전환율이 6~8% 수준입니다.

그리고 파워링크 키워드 광고도 주력 키워드 기준으로

5~6% 전환율 수준이에요. (거의 키워드 1개에서 발생합니다.)

그런데 오늘 데이터를 쭉 보니까

파워링크 확장 소재 이미지 링크를 통해

구매된 건이 0건이더라고요.

데이터 자체가 많지는 않지만 대략

파워링크 전체에서 800클릭이 났고 5% 수준의 전환이 있는데

200클릭이 확장 소재 이미지에서 발생했고 전환이 0건입니다.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있는 직접 / 간접 전환 모두 포함해서요.

이럴 경우에는 확장 이미지 소재가 클릭은 유도하지만

실제 전환이 0 이라면...

빼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할까요??

물론 한 번 유입되면 전환이 0이더라도 포유에 뜨거나

이런저런 변수가 있겠지만요.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혹시 확장소재 이미지는 원래 전환 반영이 안 되는 걸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할라마드리즈

11. 198780

에이치엘

11. 183,2426

잇프레이러브

11. 186530

글사랑

11. 185970

금뉘

11. 174430

김마케팅프리

11. 163,30014

쀼쀼쀼쀼꺄

11. 165210

또내

11. 162550

막내운영자

11. 161,3132

체르시

11. 151,2866

마린이규

11. 151,2037

음지

11. 152,82310

6시칼퇴

11. 148480

소호마케팅

11. 141980

홍박사님

11. 142870

근육돌이

11. 146,64528

미묘하지

11. 146370

슨지1

11. 142290

클로에이

11. 142790

근육돌이

11. 133,863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