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10 06:52

design00

조회수 249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안에 광고 세트가 하나 있고 그 아래에 여러 광고 소재가 있는데


로아스가 높게 나오는 소재로 돈을 쓰는 게 아니라 꼭 2등 3등 하는 소재에 돈을 쓰는 현상이 있는데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가요 ?


예산이 쏠리는 소재들이 CPC 나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이 더 낮아서 그런가라고 의심은 하는데


그렇다고 그런 소재들이 그 캠페인 안에서 CPC 등이 가장 낮은 소재는 또 아니거든요 ;;;


그냥 수동으로 여기다가 돈 써 ! 라고 잡아주는 게 좋을까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마케팅프리

11. 163,31014

체르시

11. 151,2866

마린이규

11. 151,2067

6시칼퇴

11. 148490

홍박사님

11. 142960

근육돌이

11. 146,66128

미묘하지

11. 146360

슨지1

11. 142340

근육돌이

11. 133,86810

큐레터

11. 138,64519

SQE

11. 101,8450

우뇌

11. 105,07430

마케팅장인

11. 104,2672

중꺾마

11. 109307

마켓섭

11. 107631

design00

11. 102500

구름눈아

11. 092520

천재멍뭉이

11. 098520

1분마케팅

11. 093,48711

창또이

11. 091,549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