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10 06:52

design00

조회수 241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안에 광고 세트가 하나 있고 그 아래에 여러 광고 소재가 있는데


로아스가 높게 나오는 소재로 돈을 쓰는 게 아니라 꼭 2등 3등 하는 소재에 돈을 쓰는 현상이 있는데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가요 ?


예산이 쏠리는 소재들이 CPC 나 아웃바운드 클릭당 비용이 더 낮아서 그런가라고 의심은 하는데


그렇다고 그런 소재들이 그 캠페인 안에서 CPC 등이 가장 낮은 소재는 또 아니거든요 ;;;


그냥 수동으로 여기다가 돈 써 ! 라고 잡아주는 게 좋을까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호마케팅

11. 141950

근육돌이

11. 146,61628

미묘하지

11. 146310

슨지1

11. 142260

클로에이

11. 142750

근육돌이

11. 133,85410

졸림뽀짝

11. 136270

gfdsa

11. 133340

큐레터

11. 138,64219

취취취캔

11. 119331

SQE

11. 101,8380

복도리형아

11. 101,1830

우뇌

11. 105,06630

마케팅장인

11. 104,2612

중꺾마

11. 109237

무나이

11. 103380

마켓섭

11. 107561

design00

11. 102420

가즈으아앙

11. 096230

창또이

11. 091,548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