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03 10:53

시리우리

조회수 459

댓글 1

구글 애즈 검색광고 키워드 CPC를 기존에 자동화했다가

많은 노출보다 타겟팅을 좁히고 싶어서

수동으로 바꿔서 키워드마다 CPC를 다르게 설정했는데

하루정도 지나니 노출수, 클릭수가 절반정도 떨어지고

캠페인 최적화 점수도 10% 정도 떨어졌네요...

노출, 클릭이 떨어져서 최적화 점수가 떨어지는건 당연한..건가요?


수동CPC 설정하면서 최적화점수 높이는 법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아나바아

11. 087221

탄강쥬

11. 084980

정직터마케한

11. 072,92913

비전파트

11. 076210

황금계란이

11. 071,87511

도도돋

11. 065130

wldwld이

11. 064,27712

쓰미

11. 061720

tiiickle

11. 062,7671

락우드

11. 055660

알리밤바

11. 037440

wony

11. 035320

김매니저

11. 031,6873

tlswldsl

11. 036170

시리우리

11. 034601

zeipsa

11. 034150

근육돌이

11. 033,29510

design00

11. 033430

마알못연구팀

11. 021,1541

이크리스탈

11. 0261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