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31 09:12

김밥나라

조회수 708

댓글 6

안녕하세요

저희는 뷰티(스킨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모공앰플이고, 자체적으로 광고를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모든 조건을 동일하게 해두고 (성별, 연령, 관심사, 지면 등) 소재까지도 동일하게 뒀습니다.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 캠페인 예산은 각각 일 20 / 그룹당 10으로 세팅했구요.


어제 라이브 후 오늘 결과를 지켜보니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의 CPC가 약 2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자사몰 : 1,200원대 / 스스 2,600원대) 

CTR도 차이가 나는데요 (자사몰 : 1.2% / 스스 0.9%)

노출도 자사몰이 같은 비용대비 더 잘되는 것 같구요.


모든 조건이 같은데, 이렇게 지표가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전환율이 다른거면 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 탓이라 생각할텐데, 

노출 / 클릭지표에서 차이가 나니까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희는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많이 쌓아 브랜드스토어로 만들어보고 싶고

스스 매출을 잘 내보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아시는분 있으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믿음믿음

10. 314960

bznb

10. 312,1723

김밥나라

10. 317090

스르공

10. 308970

솜니콩

10. 304810

이야이

10. 304240

3D철학관

10. 291,7436

숨숨도치

10. 271,4851

차음이꾼요

10. 275510

파란이77

10. 272760

진민우

10. 271,7654

김소피킴

10. 278220

지아이코퍼레이션

10. 271,9235

제니킴1234

10. 264130

진민우

10. 261,95912

리드자

10. 26515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3420

부농월드

10. 252,6013

마케터초인

10. 242,0138

김매니저

10. 24103,8366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