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작업 끝난지 두달이 넘어서
며칠 전부터 상품 문의로 리뷰 작업
페이백을 받지 못했다는 문의가 올라오더니
오늘은 저렇게 오더라구요
제 개인 스토어도 아니고 회사 소속 스토어인데
이런 일이 발생하니 어이가 없습니다.
업체 대표한테 연락해봐도 전화기가 꺼져있는 건 아닌데
전화 절대 안 받더라구요
실무자인 제 사비로 그냥 처리할까 싶은데
저 한분만 못 받으신건지 뭔지 그것도 불안하고
금액을 떠나서 이런 일이 있는게 스트레스네요
업체 대표 이름도 소재지도 알고 연락처도 아는데
신고할 방법 없을까요..?
리뷰 업체에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면
어떻게 대응하고 마무리하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