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13 11:53

소금빵

조회수 1,531

댓글 5

리뷰 작업 끝난지 두달이 넘어서

며칠 전부터 상품 문의로 리뷰 작업

페이백을 받지 못했다는 문의가 올라오더니

오늘은 저렇게 오더라구요

제 개인 스토어도 아니고 회사 소속 스토어인데

이런 일이 발생하니 어이가 없습니다.


업체 대표한테 연락해봐도 전화기가 꺼져있는 건 아닌데

전화 절대 안 받더라구요



실무자인 제 사비로 그냥 처리할까 싶은데

저 한분만 못 받으신건지 뭔지 그것도 불안하고

금액을 떠나서 이런 일이 있는게 스트레스네요


업체 대표 이름도 소재지도 알고 연락처도 아는데

신고할 방법 없을까요..?


리뷰 업체에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면

어떻게 대응하고 마무리하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흑상어쌤

10. 202,1777

우뇌

10. 195,36654

막내운영자

10. 182,5841

근육돌이

10. 162,63423

Luvmkt

10. 161,7900

재ri

10. 143,89620

소금빵

10. 131,53210

쩡이이

10. 135701

텐데TV

10. 134,89217

JScom

10. 122,0064

햇살가득한날

10. 121,0553

막내운영자

10. 123,75526

마케팅장인

10. 111,9617

라이언무지

10. 101,0180

우뇌

10. 105,47266

던비

10. 092,00815

subingg

10. 093,1928

데이터분석

10. 066,1906

마케팅장인

10. 062,5925

믹키용용

10. 0575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