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0.09 22:09
좋아요 15
조회수 2,008
댓글 10
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