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9.05 14:43

2NDEAR

조회수 509

댓글 2

안녕하세요 업무를 시작한지 얼마안된 새내기입니다!

전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ㅠㅠ

요즘 meta광고가 하루 성과가좋으면 하루가 안좋고 좀 왔다갔다 하기도하고,

새로 시작한 광고는 CPM이 수십만원까지 올라가더라구요


1. 머신러닝 최적화가 되어도 성과는 많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편인가요?


2. CPM은 광고의 업종과 소재에따라 많이 달라진다곤 들었는데..

병원이나 치과 CPM이 유독 더 높기도한가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낮출 수 있을까요..

그리고 CPM도 하루는 높고 하루는 떨어지고 같은 소재인데도 왔다갔다하네요


3. meta광고시 블로그 글쓰는 방식이 있듯이, 소재나 문구작성 시 꿀팁이 있을까요?



이런 부분으로 똑같이 고민하시는 분들 의견이나, 해결책 아시는 고수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개발팅

09. 1486010

큐레터

09. 145,35021

cf

09. 133220

박수박

09. 138622

riilla

09. 131,1110

마케팅장인

09. 121,79710

화해비즈니스

09. 122,7634

지이디잉

09. 126060

eddy0519

09. 128070

신돌이

09. 128441

근육돌이

09. 112,86914

존구

09. 114160

레드컨테이너

09. 114420

밥아리동동

09. 114270

근육돌이

09. 072,97517

AJD굿

09. 074,8317

pqetc

09. 063550

길라잡이3

09. 054,09713

길라잡이3

09. 053,10311

2NDEAR

09. 0550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