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9.03 02:21

양창이

조회수 593

댓글 1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주니어마케터입니다.

최근 회사에서 랜딩 페이지 개선을 했는데요.

구글태그매니저에서 Signup_complete 등 회원가입 및 로그인에 대해서 GTM을 설정을 하려고 하는데,

제가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은 이 회사가 처음인지라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GTM 트리거 이벤트를 설정할 때, 회원가입 페이지에 링크를 클릭 했었는데요.

그런데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수집이 되지 않아서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입사 하기 전에 과거 대행사에서 설치해줬던 이벤트가 잇는데

그런 이벤트를 모두 삭제하고 진행해야 할까요?ㅠ


해당 이벤트는 대행사에서 설치해줬는데

값에 대해서 궁금한게 모자이크처리한건, 폴더? 라고 해야 될까요

{[대행사명]} - [변수] method}}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값을 왜 저런식으로 설정했는지 잘 모르겠어가지구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질의 드립니당...ㅠ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레드컨테이너

09. 114600

아이스카페라떼

09. 085630

1분마케팅

09. 083,19116

근육돌이

09. 085,23127

린마링

09. 078170

히서서

09. 071,6200

2NDEAR

09. 061,97110

막내운영자

09. 061,74513

길라잡이3

09. 054,12013

길라잡이3

09. 053,11111

slm

09. 053630

연노니

09. 041,4220

양창이

09. 035942

위픽wepick

09. 011,4932

하나씩

08. 304150

DV360

08. 301,14914

중국마케터샤장

08. 304,02710

근육돌이

08. 296,62731

글사랑

08. 2992810

지뚠

08. 2991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