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9.03 02:21

양창이

조회수 596

댓글 1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주니어마케터입니다.

최근 회사에서 랜딩 페이지 개선을 했는데요.

구글태그매니저에서 Signup_complete 등 회원가입 및 로그인에 대해서 GTM을 설정을 하려고 하는데,

제가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은 이 회사가 처음인지라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GTM 트리거 이벤트를 설정할 때, 회원가입 페이지에 링크를 클릭 했었는데요.

그런데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수집이 되지 않아서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입사 하기 전에 과거 대행사에서 설치해줬던 이벤트가 잇는데

그런 이벤트를 모두 삭제하고 진행해야 할까요?ㅠ


해당 이벤트는 대행사에서 설치해줬는데

값에 대해서 궁금한게 모자이크처리한건, 폴더? 라고 해야 될까요

{[대행사명]} - [변수] method}}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값을 왜 저런식으로 설정했는지 잘 모르겠어가지구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질의 드립니당...ㅠ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길라잡이3

09. 054,12313

길라잡이3

09. 053,11211

slm

09. 053670

연노니

09. 041,4260

양창이

09. 035972

막내운영자

09. 011,7197

하나씩

08. 304180

DV360

08. 301,15314

중국마케터샤장

08. 304,01510

근육돌이

08. 296,63131

글사랑

08. 2992710

지뚠

08. 299200

awe

08. 291,1810

햇병아리BM

08. 296930

잉장이

08. 281,9060

판독

08. 281,2971

애런이

08. 282070

보라카노

08. 252,4118

나리나리1

08. 244940

마케마켐

08. 2493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