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9 19:00

지뚠

조회수 905

댓글 4

UAC 앱 설치 광고 캠페인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상호작용 발생률이 광고캠페인 3주차부터 급격하게 늘었고

그에 따라 전환율은 오히려 하락하게 되었는데요!


1. 상호작용 발생률이 원래 저렇게 높게 측정되나요?

2. 전환당 비용과 설치수는 상호작용수와 관계없이 유지되고 있는데 전환율이 하락하여도 긍정적인 데이터로 보아야하는 것일까요? 


답변주시면 너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지뚠

08. 299050

awe

08. 291,1770

햇병아리BM

08. 296870

막내운영자

08. 291,8362

근육돌이

08. 284,68128

길라잡이3

08. 282,9977

담룡이

08. 284,28928

잉장이

08. 281,9020

판독

08. 281,2881

애런이

08. 281980

동태눈알

08. 264780

또인또잉또잉

08. 255591

보라카노

08. 252,3998

촙마켙

08. 246000

광구왕

08. 246820

마케마켐

08. 249190

큐레터

08. 2417,890122

08. 231,3920

길라잡이3

08. 232,0517

데이터분석

08. 232,478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