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21 11:48

Kaya03

조회수 1,942

댓글 5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메타 광고 관련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하나의 캠페인 - 하나의 광고 세트 안에서 6개의 소재를 이틀 간 동시에 집행했는데요,

아래 캡쳐본과 같이 소재별로 도달수와 노출수가 많은 차이를 보였습니다.



이는 소재 별로 효율이 달라서, 애초에 메타 측에서 예산을 몰아준건가요?

그렇다면 하이라이트 친 두번째 소재가 가장 효과가 좋은 만큼, 이후 광고는 해당 광고로 집행하면 좋을까요?


기본적인 질문이겠지만 정확한 이유를 알지 못하여 여쭤봅니다 ㅠ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광구왕

08. 246790

길라잡이3

08. 241,1832

큐레터

08. 2417,881122

08. 231,3850

길라잡이3

08. 232,0477

데이터분석

08. 232,4735

근육돌이

08. 225,70637

애런이

08. 218191

수정가

08. 211,3190

Kaya03

08. 211,9421

근육돌이

08. 2115,37786

막내운영자

08. 212,1605

danp

08. 206110

뚜꾸루

08. 183,3991

션션션

08. 173780

64321647

08. 176460

23enje

08. 171,0452

허섭

08. 174040

톨스

08. 177,1616

aiaiqi23

08. 171,26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