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16 16:13

중꺾마

조회수 841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뷰티 제품 페북 메타광고 하고 있는데요

2개 브랜드가 있는데 하나는 자사몰이 없고 하나는 있어요


그런데 스스를 조금 키워보려고 자사몰 있는 브랜드도 전부 스스로 연동해놨거든요

파라미터는 심은채로요


검색을 하다보니 스스로 할거면 전환광고는 의미 없다 해서 그냥 트래픽으로만 4개 진행중인데..

사실상 매출이 잘 나진 않는거 같아요..

스스에 유입시키면 순위점수 올라갈 거라 생각하고 연동했는데 메타광고로 들어오는건

순위에 영향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자사몰로 다시 랜딩페이지 바꾸려하는데 자사몰은 광고 안돌리면 방문자 수가 하루 5명 될까말까입니다...... 많이 처참한데

이 경우에는 그냥 트래픽광고로만 운영하는게 베스트일까요?

전환광고 몇번 도전했었는데 돈만 줄줄나가서 바로 꺼버렸습니다 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ㅜㅜ


요약

1. 메타광고 스스로 연동해도 상관없나? (트래픽광고, 전환광고)

2. 자사몰 방문자 하루 5명 정도.. 트래픽 광고와 전환광고 중 어떤걸로 하는게 좋은지?

3. 전환광고는 언제쯤 하는게 좋을지? 트래픽+전환 같이 하라는분도 있고 전환만 하라는 분들도 있음

4. 픽셀은 있음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수정가

08. 211,3210

Kaya03

08. 211,9441

근육돌이

08. 2115,38086

막내운영자

08. 212,1635

danp

08. 206140

뚜꾸루

08. 183,4011

션션션

08. 173800

64321647

08. 176490

23enje

08. 171,0482

허섭

08. 174060

톨스

08. 177,1646

aiaiqi23

08. 171,2670

중꺾마

08. 168420

규바스

08. 165810

마케팅팅탠탠후라

08. 161,4171

호롤리라

08. 169460

백스페이스

08. 161,1790

길라잡이3

08. 161,9643

네이버카페지기

08. 142821

길라잡이3

08. 144,548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