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 광고계정이 해킹되어 새계정을 다시 만들었는데 클라이언트측 관리자 권한을 부여받을 수 없어 문의드립니다.
[상황]
(1) 페이스북 계정을 새로 만들고 클라이언트측에 페이지 엑세스 권한 요청을 하였는데
클라이언트측에서 요청수락 알람이나 메일이 오지않았다고 합니다.
(클라이언트측 계정으로 저희쪽에서 살펴본바 승인요청메일이나 알람이 오지않았고 요청취소도 되지 않는 상황. 또 요청 승인 프로세스 [페이지설정] -> [페이지역할] -> [요청에 응답] 이라는 매뉴얼과 다른 페이지가 나와서 해결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2) 클라이언트 계정에 엑세스권한이 해킹당한 저희측 전계정과 권한이 바뀌어있는 상태입니다.
클라이언트 계정 - 부분적인 엑세스 권한(기본)
저희회사 계정(해킹으로 복구불가) - 전체 관리 권한(전체)
혹시 권한이 바뀌어져있어 엑세스 승인 요청을 할 수 가 없는걸까요?
2-3달 전까지만 해도 잘 되던 메타 비즈니스 1:1 상담이 한달전쯤부터 연결불가한 상황이라 매우 답답하네요 ..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도와주세요 ㅜ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뉸뉴냔냐뇬뇬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