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03 11:41
좋아요 0
조회수 918
댓글 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