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애드 운용중에 있어서 궁금한 것이 생겨서 여쭈어봅니다!
현재 해당계정은 광고주 인증 까지 완료된 상태이고 구글애즈에서 상호명이 전혀 다른 사이트 2개를 통해
캠페인을 동시에 생성 할 경우 전환 가치 극대화와 같은 전환 관련 캠페인을 사용할때 데이터가 꼬이는지 궁금합니다..
예시를 들자면
A 캠페인 _ A사이트
B 캠페인 _ B사이트
이렇게 2개가 따로 운영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전환최적화 캠페인 및 해당 사이트 애널리틱스랑 연동 시켜서 사용중입니다..
이게 기존에 모아진 데이터가 섞이게 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