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페스티벌 광고제가 전 세계 60개국에서 출품된 2023년 수상작을 발표했다.
2023년 집행 심사위원단 비앙카 기마레스(Bianca Guimaraes) 미스치프 USA 파트너 겸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업계 임원 및 크리에이티브 리더로 구성된 올해의 심사위원단을 이끌고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최종 후보작 중 2023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집행 심사위원단은 권위 있는 베스트 오브 쇼 상, 12개의 뉴욕 페스티벌 대상, 120개의 골드 타워, 72개의 실버 타워, 114개의 브론즈 타워를 선정했다.
올해 "베스트 오브 쇼"는 클라이언트 로빈슨 백화점을 위해 울프 BKK Thailand가 제작한 유머스러운 캠페인 '디 에어 드러머'가 수상했다. 태국 백화점 로빈슨의 연례 세일 행사를 위해 제작된 '디 에어 드러머'는 태국인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것을 할인하라"고 촉구하며 깜짝 반전으로 끝을 맺는다. 작년 프로모션 기간보다 매출이 12% 증가하고 총 노출 수가 1,800만 회에 달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