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10 15:47
좋아요 0
조회수 512
댓글 3
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