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회사 디자이너입니다.. 회사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해보라해서
지식도 없는 상태로 3개월 진행하는데
전환으로 구매건수가 하루에 5건정도 나옵니다
저희 쇼핑몰이 상품군이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상품 판매를 촉진하기위해 A상품 렌딩페이지를걸고 광고를 진행하면
B상품 C상품이 판매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오로지 A상품에대한 메타 전환값과 구매전환값을 알고싶은데 확인이 어렵나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04 17:57
좋아요 0
조회수 856
댓글 1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회사 디자이너입니다.. 회사에서 메타광고를 진행해보라해서
지식도 없는 상태로 3개월 진행하는데
전환으로 구매건수가 하루에 5건정도 나옵니다
저희 쇼핑몰이 상품군이 다양해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상품 판매를 촉진하기위해 A상품 렌딩페이지를걸고 광고를 진행하면
B상품 C상품이 판매되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오로지 A상품에대한 메타 전환값과 구매전환값을 알고싶은데 확인이 어렵나요ㅠㅠ?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