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03 23:57

마케팅티케팅

조회수 647

댓글 0

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토피넛연유라떼

07. 113,7191

밍찡이

07. 113880

두잇두잇브

07. 106879

큐레터

07. 1011,00335

킹킹쓰

07. 074190

김매니저

07. 074,56721

이키마스

07. 075260

세일즈캐스트

07. 071,1913

3D철학관

07. 062,4745

엔젤in

07. 063,1711

선학동불도저

07. 058650

두레두레

07. 051,8507

도형모형

07. 042561

blog119

07. 042,4559

wd187

07. 046180

마케팅티케팅

07. 036480

취취취캔

07. 032,2422

데자와솔의눈

07. 034,9232

대박나세용

07. 031,1440

세일즈캐스트

07. 031,29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