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03 23:57

마케팅티케팅

조회수 645

댓글 0

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토피넛연유라떼

07. 113,7191

밍찡이

07. 113870

두잇두잇브

07. 106839

큐레터

07. 1011,00235

킹킹쓰

07. 074180

강쥐마루

07. 078751

김매니저

07. 074,56621

이키마스

07. 075250

세일즈캐스트

07. 071,1903

3D철학관

07. 062,4735

비빗비비빗

07. 068110

엔젤in

07. 063,1691

선학동불도저

07. 058630

두레두레

07. 051,8487

도형모형

07. 042541

잊찌말자

07. 045251

blog119

07. 042,4529

wd187

07. 046160

마케팅티케팅

07. 036460

취취취캔

07. 032,240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