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30 00:58

design00

조회수 680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트래픽 광고 50 전환광고 50 비율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환광고 비율을 높일 수록 성과가 떨어져서

유사타겟을 활용하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트래픽광고 / 맞춤타겟 전환광고 / 유사타겟전 환광고

이렇게 진행을 하면


유사타겟이라는 것이 맞춤타겟을 기반으로 만들어지고

그러면서도 타겟 규모가 엄청 큰데 (1% 만 잡아도 22만 정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유사타겟으로 광고를 돌렸을 때 결국 그 사람들은 신규 고객일텐데


그러면


1. 유사타겟 전환광고를 돌릴 때에도 트래픽 광고를 병행해서 계속 돌려야 되나요?

2. 트래픽광고 / 맞춤타겟전환광고 / 유사타겟전환광고 비율을 어느 정도로 하는 게 일반적일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마케팅티케팅

07. 036430

취취취캔

07. 032,2372

데자와솔의눈

07. 034,9082

임시완

07. 033640

대박나세용

07. 031,1480

펄스미디어

07. 033210

세일즈캐스트

07. 031,3014

큐레터

07. 031,7339

주식회사바름

06. 309330

design00

06. 306800

사이다마케팅

06. 297810

가즈으아앙

06. 293360

뇽우

06. 294740

서마케커

06. 296000

내가왜이걸

06. 291,0080

화려한데이

06. 281,6990

더케이님

06. 281,2600

호네

06. 285140

애런이

06. 289190

pjy1611

06. 2747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