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15 13:37

비어클레스

조회수 561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비즈스프링

06. 288374

마케팅냥냥

06. 273400

인포커스

06. 275870

HY1

06. 264900

501772

06. 268320

아웃하우스

06. 267590

중꺾마

06. 261,5981

이루룽

06. 231,1251

애니비아빙닭

06. 224860

혜진ae

06. 224120

멘땅마케터

06. 223750

젭알RR

06. 211,2540

두루둥가

06. 217110

HY마케팅

06. 206761

찮은

06. 191,6429

차음이꾼요

06. 191,8510

팀ROAS

06. 192,2806

호네

06. 163280

마실MASIL

06. 166,3702

비어클레스

06. 1556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