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9 14:29

규바스

조회수 1,869

댓글 3

여태 그냥 구매전환으로만 광고 운영하다가

A상품에 대한 리타겟을 해볼려고


리타겟 맞춤 타겟 설정 시 A상품 링크를 넣고 장바구니와, 페이지뷰 했는데

일일 추산 결과 도달 수가 <10 으로 나옵니다.



앞서 A상품의 구매전환 했던 광고의 도달수, 노출수, 랜딩 페이지 조회수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잘 못 설정한걸까요?

페이지뷰 설정을 했으면 랜딩 페이지 조회수 만큼은 도달되는게 아닌가요??



아니면 리타겟 설정 시 A상품을 리타겟 한다 하더라도 A상품의 특정 URL을 넣으면

원래 이렇게 적게 나오나요?



특정 페이지 URL을 넣지 말고 설정 해야 할까요?

아니면 픽셀이 잘 못 된걸까요? 전환값은 제대로 잡히는데..

페이지뷰나 장바구니에 대한 픽셀은 또 따로 설정해야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아이스라때

05. 305020

고단한직장인

05. 263830

영등포숙취왕

05. 265280

마케팅주임중

05. 251,6020

멜리사12

05. 252760

아임보스123

05. 252,0695

ramimtg

05. 243,0433

아이뀽

05. 235660

영국

05. 235930

두두두둥

05. 221,5583

아쟈쟛

05. 224060

메타룩스

05. 226710

소루미

05. 223590

올어바웃마케팅

05. 224,01423

서빙비에

05. 194850

규바스

05. 191,8703

불꽃남자22

05. 196,33912

두두두둥

05. 182,7564

김매니저

05. 185,6434

햄수

05. 181,59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