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9 14:29

규바스

조회수 1,878

댓글 3

여태 그냥 구매전환으로만 광고 운영하다가

A상품에 대한 리타겟을 해볼려고


리타겟 맞춤 타겟 설정 시 A상품 링크를 넣고 장바구니와, 페이지뷰 했는데

일일 추산 결과 도달 수가 <10 으로 나옵니다.



앞서 A상품의 구매전환 했던 광고의 도달수, 노출수, 랜딩 페이지 조회수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잘 못 설정한걸까요?

페이지뷰 설정을 했으면 랜딩 페이지 조회수 만큼은 도달되는게 아닌가요??



아니면 리타겟 설정 시 A상품을 리타겟 한다 하더라도 A상품의 특정 URL을 넣으면

원래 이렇게 적게 나오나요?



특정 페이지 URL을 넣지 말고 설정 해야 할까요?

아니면 픽셀이 잘 못 된걸까요? 전환값은 제대로 잡히는데..

페이지뷰나 장바구니에 대한 픽셀은 또 따로 설정해야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고단한직장인

05. 263920

영등포숙취왕

05. 265340

마케팅주임중

05. 251,6060

Superi

05. 241,6231

아쟈쟛

05. 224110

소루미

05. 223730

서빙비에

05. 194970

규바스

05. 191,8793

불꽃남자22

05. 196,34212

두두두둥

05. 182,7604

HEYMAMA

05. 181,1110

까까조라

05. 188420

괍뽀리

05. 1879113

스라스라스라

05. 188221

큐레터

05. 1810,38457

뿡뿡2

05. 168550

두두두둥

05. 168,70012

까까조라

05. 165010

SASjc

05. 152,09016

폭풍의마케터

05. 121,263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