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76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100프로

05. 124,37318

중꺾마

05. 111,2640

마케팅주임중

05. 111,2760

고파배

05. 115090

큐레터

05. 1123,00031

좌이리

05. 119726

퍼니요홧팅

05. 107260

vismkt

05. 093,4493

승짱a

05. 092,7425

유루나

05. 099980

와이즈트래커1

05. 091,4763

감자22

05. 086271

좌이리

05. 085079

hilow

05. 074,4640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650

허섭

05. 022,8597

궁금한게많은아이

05. 025670

EMINEM

05. 015,73237

근육돌이

04. 285,51112

휘니

04. 271,22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