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76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서빙비에

05. 194940

규바스

05. 191,8743

불꽃남자22

05. 196,33912

두두두둥

05. 182,7644

괍뽀리

05. 1878813

스라스라스라

05. 188191

큐레터

05. 1810,37957

MD는처음이라

05. 173,1107

뿡뿡2

05. 168500

뿡뿡2

05. 161,3840

두두두둥

05. 168,69812

뚜루루루뚯

05. 163760

하나씩

05. 151,4360

아나키

05. 157,95728

SASjc

05. 152,08516

폭풍의마케터

05. 121,2599

사용자1

05. 123140

데이터분석

05. 114,4197

마케팅주임중

05. 111,2770

vlvl

05. 112,848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