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272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