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72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5. 185,6424

햄수

05. 181,5890

큐레터

05. 1810,37357

젠0오

05. 174440

MD는처음이라

05. 173,1107

뿡뿡2

05. 168400

뿡뿡2

05. 161,3810

janesy

05. 162880

두두두둥

05. 168,69312

뚜루루루뚯

05. 163670

하나씩

05. 151,4420

아나키

05. 157,93628

루이보스밀크티

05. 152960

좋아마케팅

05. 154041

큐레터

05. 157,77928

100프로

05. 124,37618

데이터분석

05. 114,4167

중꺾마

05. 111,2580

마케팅주임중

05. 111,2730

vlvl

05. 112,84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