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7 14:39

시데

조회수 307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휘니

04. 271,2271

권주주

04. 273840

vismkt

04. 246,32913

계란말이장인

04. 243380

웨이브온

04. 247,34741

데이터분석

04. 242,9287

물수땅지

04. 241,8240

겸직요정

04. 211,4900

wldwld이

04. 204520

콩딱딱

04. 209060

겟겟

04. 202,4350

비만루돌프

04. 191,4290

아드리엘

04. 186,63735

예진zz

04. 1760613

시데

04. 173080

큐레터

04. 173,93812

asdd3qft

04. 162,9623

우뇌

04. 156,73474

옷걸이

04. 141,3080

로직연구

04. 142,729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