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