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7 14:39

시데

조회수 302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겟겟

04. 202,4250

비만루돌프

04. 191,4260

아드리엘

04. 186,63135

시데

04. 173030

큐레터

04. 173,93312

asdd3qft

04. 162,9563

우뇌

04. 156,72874

옷걸이

04. 141,3090

로직연구

04. 142,7287

dsa321

04. 125100

앙쇼

04. 126741

tiiickle

04. 126461

졸린사업가

04. 125950

케릭

04. 113,0907

EMINEM

04. 111,68320

젱젱젱젱

04. 109451

주식회사바름

04. 101,5478

근육돌이

04. 109,02534

쩡인이

04. 095070

플로키

04. 07374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