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노출수 카운팅 기준이 궁금합니다.
광고 노출수는 어쨋던 실제 광고가 노출이 된 수만큼 카운팅이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예를 들면
제가 '아이보스' 라는 키워드를 운영하고 해당 키워드가 현재 16위로 노출되며 첫 페이지에 광고가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
유저가 '아이보스'라는 키워드를 검색시, 검색결과 첫페이지에 노출 되지 않기 때문에 노출수 카운팅이 되지 않는 것이 맞는거죠?
노출매체에서 [광고 더보기] 노출 되게 셋팅한 다음에, 유저가 광고 더보기 클릭 후 저희 광고가 노출 되어야지만 해당 키워드에서 카운팅이 +1이 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