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대행사 근무중인데
다른 대행사분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궁금해서요.
보통 저는 매출전환을 목적으로
전환 / 트래픽 / 카탈로그판매
이렇게 3가지 캠페인을 주로 운영하고
비중은 전환 60% / 트래픽 10% / 카탈로그판매 30% 이정도 선인데요.
사람마다 운영방식이 다 다르겠지만,
보통 어떻게 운영하는 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